Q&A

뉴스브릿지 솔루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합니다

기사 네이버 검색, 메일서비스, 광고등 문의


인터넷신문 창간 준비중입니다.

1. 뉴스브릿지로 인터넷신문 개설하여 기사를 올리면 네이버,다음등 포털에서 뉴스기사로 검색이 되는지요?

2. 뉴스브릿지로 개설된 타 인터넷신문을 보다보니 기사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오던데요. 이 광고는 인터넷신문사가 넣는건가요? 아님 뉴스브릿지에서 일괄 송출하는 광고인가요?

3. 구독자에게 무료 또는 유료로 기사 메일서비스 가능한가요? 



  • 세 가지 문의 주신 것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1. 뉴스브릿지로 인터넷신문 개설하여 기사를 올리면 네이버,다음등 포털에서 뉴스기사로 검색이 되는지요?
    -> 포털에 검색 결과 중 '뉴스' 탭에 뉴스기사가 거의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것이라면 그것은 '포털검색제휴' 계약을 맺은 언론사의 기사가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포털검색제휴가 되어 있지 않은 신규로 만들어진 언론사의 기사는 종합 검색결과 또는 웹검색결과에 표시되며 사이트를 포털에 '검색등록'을 먼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생 사이트는 포털 내에서 검색결과 순위가 최하위라고 봐야 합니다. 그래서 몇 개월에 걸쳐서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기 위해 부단한 기사 작성 및 홍보활동을 하셔야 합니다.

    2. 뉴스브릿지로 개설된 타 인터넷신문을 보다보니 기사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오던데요. 이 광고는 인터넷신문사가 넣는건가요? 아님 뉴스브릿지에서 일괄 송출하는 광고인가요?

    -> 뉴스브릿지 솔루션 상 기능에 의해 원하는 위치에 인터넷신문사가 유치한 광고주의 광고 또는 '구글 애드센스' 와 같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의 광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 뉴스브릿지에서 따로 송출하는 수익형 광고는 없습니다.

    3. 구독자에게 무료 또는 유료로 기사 메일서비스 가능한가요?
    -> 메일 서비스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중요하고 큰 관리 대상이라 전문 솔루션(스티비 등)을 이용하시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뉴스브릿지에서 준비한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