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뉴스브릿지 솔루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합니다

몇 가지 더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뉴스브릿지에서 제공하는 신문서비스가 웹사이트, 모바일웹사이트, 안드로이드 앱, IOS 앱 들 중에서 어떤 형테로 제공이 되나요?

4가지 모두의 형태로 제공이 되고 관리자모드 하나로 관리하게 되어 있나요?

광고형 기사를 '[광고]기사제목' 형태로 등록도 가능한가요

 

혹시 구독자가 본사사이트에 직접 기사제보를 할 수 있고 본사에서 확인 수정하여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있나요?

즉, 구독자가 기사제보를 본사신문에 직접 제보하고 관리자가 확인, 수정을 거쳐서 바로 기사나 [광고]기사로 내보낼 수 있을 수는 있을까요?

본사 이메일로 제보가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구독자가 본사사이트에 직접 기사 작성형태로 제보하면 관맂자가 확인 수정하여 정식으로 기사나 광고기사로 

내 보낼 수 있는 기능은 구현이 가능할까요?



  • 뉴스브릿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웹사이트이며 웹사이트 페이지가 반응형으로 작동되어 PC화면과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을 대응합니다.
    모바일 앱 개발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광고형 기사 등록은 자유롭습니다만 후에 검색제휴가 통과되어 포털 뉴스 송고를 하게 되면 그때부터 제휴평가위원회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가 직접 관리자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구독자와 협의 되어 시민 기자 형식으로 아이디를 발급 받아 기사를 등록하고 데스크가 감수해 발행하는 시스템은 갖추어져 있으니 구독자 중 시민기자 모집을 해보시는 게 좋겠네요.

    그리고 구독자가 언론사 사이트에서 기사 제보할수 있는 게시판을 제공하며 해당 게시판의 내용을 관리자가 관리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는지요?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번호 02-2038-2333 으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