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뉴스브릿지 솔루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합니다

가입과 운영, 해약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귀사에 다양한 요금제가 있고 트래픽에 따라서 귀사에서 요금제 변동을 권유(추천)? 한다는 Q&A 글을 봤는데요.

 

1. 그럼 요금제 결정하고 진행한 이후에 운영을 할 때

15만원짜리 연합뉴스 뉴스 전재기사를 신청을 하지 않는다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사는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2. 또 귀사에서 제공하는 연합뉴스 말고 타사 서비스에 가입하여

제공받는 뉴스 기사가 있을 경우 귀사의 홈페이지와 연동이 되는지도 문의드립니다

 

3. 마지막으로 서비스 해약을 하게 되면 그동안 구축한 인터넷신문사의 기사 등은 어떻게 되는지도 문의드립니다.

(요금제 이동중 해약을 하게되면 그 이후에 어떻게 되고 해약하고 다시 요금제 재가입하면 호스팅이 다시 살아 나는지에 대해서도)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스브릿지입니다.

    번호 매겨주신 항목 별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제공되는 기사는 없는지...

    A : 본 솔루션 원칙 상 기사의 생산은 회원사 내에서 해주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뉴스브릿지에서 고객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에서 제공되는 무료 전재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전재기사는 지자체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가 대부분이니 취사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유료로 서비스되는 연합뉴스 전재기사 서비스가 있습니다.

    2. 타사 서비스 연동에 대해..

    A : 본 솔루션에 연동되는 전재기사 서비스는 연합뉴스이고 그외 통신사 서비스는 기본 연동 되지는 않습니다.
    직접 계약하신 통신사 전재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전재 사이트에 접속해 복사 붙여넣기로 기사 전재를 이용해 주세요.

    3. 서비스 해지 후 기사 데이터는?...

    A : 솔루션 이용 후 해지 시 데이터 백업을 요청해 주시면 타 솔루션 또는 웹사이트 DB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백업 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백업 된 파일은 개발자가 이전 작업을 통해 새 사이트에서 이전, 사용하실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서비스 해지 후 자료는 3개월 보관 후 삭제 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되셨는지요..

    자세한 문의는 02-2038-2333로 연락 주시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