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뉴스브릿지 솔루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합니다

궁금한 점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금번에 온라인 지역 신문 사이트 리뉴얼을 준비 중인데, 뉴스브릿지 서비스에 관해 궁금한 점이 글 남깁니다.

우선 원하는 탬플릿 유형은 <TYPE8번. IP감지 지역기사 표출> 형이고요.

해당 템플릿 선택 시 아래와 같은 사항들 적용이 가능할런지 문의드립니다..

 


 

 

1. 메인 카테고리 갯수 & 하위 카테고리 설정 가능 여부

예시 중 상단 메인카테고리(정부/정치, 해양경찰, 지역변경 등등) 섹션에서 > 하위 카테고리 설정이 추가로 가능한가요?

하위 카테고리 설정이 가능하다면 총 몇 단계까지 가능할까요?

ex) 서울 - OO구 - OO동 (서울 지역 아래 하위 카테고리 2단계 형식)

그리고 메인 카테고리 갯수가 샘플에는 6개(종합보기 제외) 밖에 없는데, 몇 개까지 설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관리자 등록

기사 업로드 및 수정 작업을 위한 관리자 / 운영자(기사 입력) 시스템이 나누어져 있을까요?

구분이 된다면 운영자는 최대 몇 명까지 등록이 가능한지도 여쭤봅니다.

 

 

3. 기존 사이트 URL 가져오기 & 사이트 등록

탬플릿 구입 시 기존에 사용 중인 사이트 URL을 적용하는 것이 가능한지?

또 네이버나 구글 등에서 본래 주소를 이용한 사이트 검색 등록이 가능한지도 문의드립니다.

 

 

4. 이코노미형 VS 스탠다드형

스탠다드형은 커스텀 디자인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커스텀 작업이 진행되나요?

비용에 따른 차이가 어떤 점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5. 설치비 10만 원

설치비 10만 원은 별도 지출 금액이라고 이해했는데,

어떤 부분의 작업을 도와주시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6.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월 이용금액 및 설치비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여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생성할 수 있는 메인카테고리 갯수는 제한이 없으나 표시될 수 있는 카테고리의 한계가 있어 7~8개의 카테고리가 적정 수준입니다. 하위 카테고리가 3단계 까지 설정이 가능하니 이를 활용해 유사한 카테고리를 묶어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2. 일반 독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페이지와 다르게 기사를 작성하는 운영자 그룹(기자, 관리자 등)은 모두 별도의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운영자의 등록은 숫자 제한이 없습니다.

    3. 웹사이트 생성 후 도메인을 이전해 오는 것은 도메인 구입처에서 몇 가지 항목 수정으로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검색엔진 등록 및 활용에 대한 내용도 가이드를 따라 해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4. 스탠다드 요금제를 사용하면 메인페이지 구조의 일부 수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기사 박스를 추가하는 것 모양을 변경하는 것 등이 가능하며 적용 여부는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5. 설치비 11만원 (부가세포함) 은 최초 웹사이트를 설치하는 비용으로 설치 시 필요한 작업을 해드리는 공임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필요 작업엔 새 사이트 생성, 기본적인 페이지 세팅, 기존 자료 마이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을 개시한 첫 달은 설치비 납부로 그 달을 사용할 수 있으니 그렇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닙니다.

    6.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