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뉴스브릿지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ERP 도입 ] 뉴스브릿지가 ERP(전사적 자원관리)의 시대를 엽니다.


뉴스브릿지는 기본적인 인터넷신문사의 고유 기능인 기사의 작성과 전송관리 기능에 더해 임직원의 인사와 재무, 회사의 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ERP 통합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ERP는 전사적 자원관리(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를 나타내는 약어입니다. 회사의 재무, 공급망, 운영, 상거래, 보고, 제조, 인적자원 활동 등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통합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뉴스브릿지 ERP를 통해 중소 규모의 비즈니스에서도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인사 재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뉴스브릿지 ERP 서비스의 주요 기능

1. 인사관리
-임직원의 경력, 상벌 등 인사를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임직원 인사관리를 추가했습니다.
-독자 회원은 지금과 같이 현행 회원관리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급여관리
-임직원의 급여를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를 온라인에서 쉽게 확인, 열람할 수 있습니다. 종이로 된 급여명세서를 나눠 주는 번거로움을 없앴습니다. 

3. 비용관리
-급여를 포함해 4대 보험, 세금, 임대료, 각종 경비 등을 한 눈에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다중 보안관리
-임직원의 인사 정보와 급여 정보, 회사의 각종 비용 정보를 지정한 사람만 열람 및 수정이 가능하도록 뉴스브릿지의 일반 관리자 시스템에서 분리해 운영합니다.
-보안 비밀번호를 추인 받은 사람만 정보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제한했습니다.

사용법은 뉴스브릿지 Q&A에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매뉴얼 바로가기] 인사, 급여, 비용 관리(ERP, 전사적 자원관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설정